아이들과미래재단 / 본문 바로가기

아이들과미래재단

공지 & 뉴스

Notice & News

아이들과미래재단에서 알려드립니다.

제목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자역아동센터 등 비영리기관 디지털 기기 지원 사업 기자재 구매 입찰 공고(~08/12)  
분류 없음 조회수 356
작성자 아이들과 미래재단 작성일 2022.08.04
첨부파일   [붙임 2] 지역아동센터등 비영리기관 디지털 기기 지원 사업 기자재 구매, 설치 입찰 규격서 및 계약특수조건.hwp
  [붙임 3] 규격서_전자보드.hwp
  [붙임 1] 지역아동센터등 비영리기관 디지털 기기 지원 사업 기자재 입찰공고문.hwp

지역아동센터등 비영리기관 디지털기기 지원 사업 기자재 지원 입찰 공고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지역아동센터등 비영리기관 디지털 기기 지원 사업 기자재 지원

. 입찰내용 : 붙임2 규격서 및 계약특수조건 참조

.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총액)

. 입찰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이용한 전자입찰

. 제출서류 : 나라장터 시스템을 통한 제출 및 서류 원본 등기 제출

. 계약(낙찰자 선정)방법 : 적격심사(추정가격이 고시금액 미만)대상 물품계약

.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납품 완료 및 결과보고 완료일까지(202212월까지)

 . 추정금액

 

기초금액

추정금액

추정가격

부가가치세

합계

63,636,364

6,363,636

70,000,000

70,000,000

 

2. 입찰참가자격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전차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로서 아이들과미래재단이 제시한 입찰 규격서 및 계약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이행할 수 있는 업체 중 입찰서 접수 마감일시 내에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사업자등록 및 해당물품 제조 또는 공급업체 등록을 필한 업체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92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 물품별 구매·설치를 위하여 컨소시엄 구성을 하지 않아도 되는 업체

. 전국 단위의 사업 수행 경력이 있고 전국 단위 사업 수행이 가능한 업체

. 선급금이행보증보험 및 계약이행보증보험 발행 가능한 업체

 

3.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 입찰자부터 순서대로 심사한 결과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이며 별지 제5호 서식의 필수 제출 서류를 제출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낙찰하한율: 84.245%

- 물품 적격심사 세부 기준(추정가격이 고시금액 미만인 물품의 평가기준에 따름)

.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적격통과점수 이상을 받은 자 중에서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선순위 낙찰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적격통과점수에 미달 또는 필수 제출 서류를 제출하지 않는 자를 말한다)로 판명되어 낙찰자 결정이 취소된 경우와 부도 등 불가피한 사유로 해당계약을 이행할 수 없어 적격심사대상에서 제외한 경우에는 차순위자부터 순서대로 적격심사를 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적격심사 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서류제출(참가자격 서류 등)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영업일 3일 이내에 관련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위 사항 이외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규정에 의합니다.

 

4. 적격심사 제출서류

. 적격심사신청서 1(*별지 제2호 서식)

. 적격심사 자기평가와 심사표 1(*별지 제3호 서식)

.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

. 그 밖의 제출서류 각 1(*별지 제5호 참조)

- 필수 서류는 반드시 제출해야 함

 

5.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 동 시행규칙 4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임

 

6. 청렴계약이행준수 (*별지 제 1호 서식)

- 본 입찰은 청렴서약제 시행대상으로서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 유의서 2(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에 의거하여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함

 

7. 유의사항

. 입찰자는 입찰 공고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입찰유의서, 물품계약일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시행규칙 및 회계예규 포함)에 관하여 입찰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필수 제출 서류에 관한 내용을 확인 및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찰서에 기록하는 금액은 부가가치세 포함입니다.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 여부를 확인하고재입찰이 가능한 경우 공고된 일시에 재입찰을   있습니다.

. 입찰 내용 및 입찰 기업과 관련된 정보 등에 대한 기밀 유지합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및 공개하지 아니하며 제출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를 때에는 선정을 무효로 합니다.

. 낙찰자로 선정된 후에도 계약체결 대상 업체로 부적합한 하자 발견 시 계약대상에서 배제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선정을 무효로 합니다.

. 본 입찰은 규격서, 특수계약조건에 근거하여 투찰해야하며, ‘재단이 공고한 규격보다 하위사양으로 응찰한 것이 확인되면 부적격처리 됩니다. (규격 확인 후 계약 체결)

. 재단은 필요시 입찰참가자에 대하여 추가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 선정된 사업자는 사업추진, 품질보증 등 모든 협력사업자 관리 등의 전체적인 사업관리에 대한 권한 및 책임을 가집니다.

. 본 제안을 위해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은 제안사가 부담합니다.

 

8. 입찰 일정

. 2022. 07. 22.(): 나라장터 입찰 사전 규격 공개

. 2022. 08. 04.(): 나라장터 입찰 공고, 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 등 게시

. 2022. 08. 12.(): 입찰마감(오전 10:00까지)

. 2022. 08. 12.(): 나라장터 가격 개찰 (11:00)

- 개찰 후 순위에 따라 적격심사 서류 제출 요청 예정 (필수 제출 서류 필히 확인)

. 2022. 08. 19.(): 낙찰업체 개별 안내 (예정 / 일시 변동 가능)

 

9. 기타 문의사항

. 사업 관련 담당자(Tel. 02-6925-7425 / E-mail. jms@kidsfuture.or.kr)

. 입찰 관련 담당자(Tel. 070-4360-0312 / E-mail. ajw@kidsfuture.or.kr)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2. 08. 04.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 이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