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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아모레퍼시픽] 배분사업 유기농 생리대 납품업체 재입찰공고(~12/06)    
분류 없음 조회수 22
작성자 아이들과 미래재단 작성일 2021.11.25
첨부파일   아모레퍼시픽 배분사업 유기농 생리대 납품업체 재입찰공고문.hwp
  청렴이행서약서.hwp
  서약서.hwp

2021 아모레퍼시픽 배분사업 유기농 생리대 납품업체 재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아모레퍼시픽 배분사업 유기농 생리대 납품업체 입찰

 

   나. 입찰내용 : 유기농 순면 생리대 구입·포장·개별 발송(540곳)

 

     ○ 납품품목 : 오드리선 TCF 순면 생리대 대형 3,240개, 오드리선 TCF 순면 생리대 중형 5,400개, 생리대 파우치 540개

 

     ○ 관련사항 안내 

 

       - 비수도권 540가정에 계약일로부터 납품완료 및 결과보고 완료기간까지 생리대 키트 납품의 과업

 

       - 납품완료 후 후지급 / 온라인 개인결제창을 통한 구매

 

       - 생리대 키트 개별 포장 작업   ※ 1키트 구성 : 유기농 생리대 대형 6개, 중형 10개, 파우치 1개

 

       - 제안시 견적서(물품 비용, 배송, AS 등의 모든 일체비용을 포함, VAT 포함)와 규격서(품명, 품번, 사진)을 반드시 포함

 

       - 발주기관과 계약자는 상호 협의에 의해 계약상의 요구 조건을 바꿀 수 있으며, 서로 합의하에 계약변경을 진행할 수 있음

 

   다.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총액)

 

   라. 입찰방식 : 가격입찰(가격 평가)

 

   마. 계약(낙찰자 선정)방법 : 최저가 낙찰

 

   바.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납품 완료 및 결과보고완료일까지

 

   사. 예    산 : 27,000,000원 이내 (VAT포함)

 

   아. 가격제안서(견적서) 제출

 

       ○ 가격제안서(견적서) : 직접입찰(제안서 평가)  

 

         - 제출기한 : 2021. 12. 06. (월) 14:00 까지

 

         - 제출장소 : 이메일 제출(khw@kidsfuture.or.kr) 

 

                   ※ 제안서 제출 후 확인을 위해 담당자에게 연락 요망 ( 기획팀☎ 070-4360-0312 )

 

 

 

2. 입찰참가자격

 

   가. 접수 마감일 시 내에 가격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2019.02.04.) 제13조 미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춘 업체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2019.02.04.) 제92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라. 물품의 구매·배송을 위하여 컨소시엄을 구성하지 않아도 되는 업체 

 

 

 3. 입찰시 제출서류 : 

 

  가. 가격제안서(견적서) 

 

  나. 사업자등록증

 

  다. 서약서 및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4.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임

 

 

5.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의 선정 / 협상절차 및 진행

 

    행정자치부 예규 제67호(2016.10.05)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함

 

 

 

6. 청렴계약이행준수

 

    본 입찰은 청렴서약제 시행대상으로서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에 의거하여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기 바랍니다. 

 

 

7. 유의사항

 

   가. 입찰서에 기록하는 금액은 부가가치세 포함입니다.

 

  나.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 여부를 확인하고, 재입찰이 가능한 경우 공고된 일시에 재입찰을 할 수 있습니다.

 

  다. 입찰 내용 및 입찰 기업과 관련된 정보 등에 대한 기밀 유지합니다. 

 

  라.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및 공개하지 아니하며 제출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를 때는 선정을 무효로 합니다.

 

  마. 낙찰자로 선정된 후에도 계약체결 대상업체로 부적합한 하자 발견 시 계약대상에서 배제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차순위자와 계약할 수 있습니다.

 

  바. 본 법인은 필요시 입찰참가자에 대하여 추가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사. 최종공개입찰에서 탈락된 업체의 제안 내용은 차후 사업 진행시 사용하지 않습니다.

 

  아. 제안서에는 제안요청서 자료에 요구하는 모든 사항이 기술되어야 하며 제안된 모든 사항은 반드시 추진하여야 함으로 실현 가능한 사항과 내용을 기술합니다.

 

  자. 선정된 사업자는 사업추진, 품질보증 등 모든 협력사업자 관리 등의 전체적인 사업관리에 대한 권한 및 책임을 가집니다.

 

  차. 본 제안을 위해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은 제안사가 부담합니다. 

 

  

 

8. 입찰일정

 

  가.  2021.11.25. (목) 재입찰공고, 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 등 게시

 

  나. 2021.12.06. (월) 서류마감(14:00까지)

 

  다. 2021.12.06. (월) 최종 선정 공고(개찰 및 협상) / 예정

 

  ※ 상기 일정은 재단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9. 문의사항

 

 가.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 사업담당자 

 

 (Tel. 02-6953-3528/ E-mail. kes@kidsfuture.or.kr)

 

 나.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 기획팀 

 

 (Tel. 070-4360-0312/ E-mail. khw@kidsfuture.or.kr)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1. 11. 25.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