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과미래재단 / 본문 바로가기

아이들과미래재단

아이들과미래재단

언론보도

Media Center

언론에 보도된 아이들과미래재단 소식입니다.

제목 [동아일보] 벤츠코리아, 오는 26일 ‘제4회 기브앤레이스’ 개최…역대 최대 규모
작성자 아이들과미래재단 작성일 2019.05.10 조회수 84
사업구분 기업사회공헌 사업명 메르세데스-벤츠와 함께 (메르세데스-벤츠 올투게더)

 

[2019-05-10]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오는 26일 마라톤 기부 캠페인 ‘제4회 메르세데스벤츠 기브앤레이스(GIVE’N RACE)’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특히 올해는 2만여 명이 참가하며 기부금 규모는 10억 원에 달하는 등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릴 예정이다. 

 

기브앤레이스는 지난 2017년부터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과 공동개최 됐다. 스포츠를 통한 건강 증진과 기부에 의한 나눔 가치를 함께 실천하는 기부문화확산 캠페인으로 메르세데스벤츠가 국내에서 펼치는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자리매김했다. 4회를 맞은 이번 캠페인은 서울특별시가 공식 후원하면서 규모와 내용 측면에서 대폭 확장됐다고 벤츠코리아 측은 전했다. 참가자 규모는 첫 대회가 2000명 수준이었지만 2회 대회에는 1만 명이 참가했다. 지난해 열린 3회 대회는 참가 접수 3일 만에 마감될 정도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대회는 작년보다 규모를 2배가량 늘렸다. 이에 따라 참가비와 추가 기부금, 현장 기부금 전액을 전달하는 전체 기부금 규모도 역대 최대 수준이 될 전망이라고 벤츠코리아 측은 강조했다. 해당 기부금은 국내 취약계층 아동 및 청소년의 의료비와 교육비로 전달될 예정이다.